입덕한거같다... https://theqoo.net/lucy/425482124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6 이번 뷰민라때 바이올린 보고 반했는데엊그제부터 하루에 3시간씩 유툽 찾아보고있음...대구콘 가고싶은데 왜 매진이에요...?팬클럽 언제열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