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팔면다사충인데
소신발언하자면..... 시루가 너무 너무 안 이뻐.....캐디 너무 못한 거 같아 ㅠ
사웨 인형 맛집인데 왜 이렇게 못 뽑았지하는 생각만 함
그 어느 멤도 팬들이 파는 비공굿보다 안 귀여워서 못 삼
사야하는 의무감은 있는데 안 귀여워서 못 사는 중
나 진짜 팔면다사충인데
소신발언하자면..... 시루가 너무 너무 안 이뻐.....캐디 너무 못한 거 같아 ㅠ
사웨 인형 맛집인데 왜 이렇게 못 뽑았지하는 생각만 함
그 어느 멤도 팬들이 파는 비공굿보다 안 귀여워서 못 삼
사야하는 의무감은 있는데 안 귀여워서 못 사는 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