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토가 쿤겔이던 시절인데 그때 매칭으로 워로드 만났거든
황금빤쮸 입고있었는데 가토 들어오자마자 어우 추워 라고 치더니
군밤장수 옷으로 갈아입고 쿤겔잡았던 기억이 떠오른다
내가 만난사람중 젤 기억에 남았던 사람이었어
오랜만에 쿤겔잡으니까 급 떠오르네 그 워로드 아직 하려나
황금빤쮸 입고있었는데 가토 들어오자마자 어우 추워 라고 치더니
군밤장수 옷으로 갈아입고 쿤겔잡았던 기억이 떠오른다
내가 만난사람중 젤 기억에 남았던 사람이었어
오랜만에 쿤겔잡으니까 급 떠오르네 그 워로드 아직 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