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폿 이고 오랫동안 잔재블레이드랑 황후아르카나 아크패시브 전 배럭으로 숙제만 돌렸는데 재밌게 했거든 두개 중에 버스트 갈까 했는데 여전히 잔재블레가 고점이라 해서 고민이고 아덴삑 스트레스가 넘 심했어..) 황후 알카 할까 했는데 그동안 컨셉이랑 이펙트가 취향인데 넘 마이너해서 못했던 기공사를 할까 고민되더라고 이번에 구조개선 잘 받은거 같아서 아님 황제 아르카나를 햐봐야하나 어떤게 좋을까ㅠㅠ
잡담 모코코캠프 캐릭 추천해주라
1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