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잉 종막보다 4막이 더 어렵네 https://theqoo.net/lostark/4255905596 무명의 더쿠 | 19:48 | 조회 수 56 종막이랑 세르카는 패턴 잘보여서 금방 후루룩 깻는데4막은 에키드나가 너무 킹받음그림자 저가에서 자꾸 죽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