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로아 백만년만에 복귀하면서 본캐도 새로 바꾸하려고 하는데.. 싱글만 할거면 진짜 아무 직업해도 된다! 는 건 듣긴 했는데 이게 나의 손이 따라주지 못할까봐..,, ㅋㅋ ㅜㅜㅜㅜㅜ.. 가슴은 스트라이커 하고 싶은데 계속 고민이야 조작 많이 어려워?? 그리고 요즘은 일격이랑 오의 중에 요즘은 어떤 거가 대세야??
잡담 혹시 스트라이커 많이 어려울까??
9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