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상에 자꾸 빙결 브레스 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돌아온 쿤겔 패턴 쓰레기임
8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533 | 잡담 | 솔로잉 종막보다 4막이 더 어렵네 | 19:48 | 18 |
| 250532 | 잡담 | 비기가 오히려 스킬 쓰는 맛이 없네... | 19:24 | 13 |
| 250531 | 잡담 | 10연승 앞두고 모카모카한테 지기... | 19:15 | 36 |
| 250530 | 잡담 | 나 티카투카 3성 4성만 떠 이제 2 | 19:15 | 33 |
| 250529 | 잡담 | 달려라코니 질문좀 ㅠ 3 | 19:15 | 23 |
| 250528 | 잡담 | 이다 뉴비 눈높이방송(?) 하는데 재밌다ㅋㅋㅋ | 19:12 | 32 |
| 250527 | 잡담 | 복귀할까 하고 기웃거리고 있는데.. 3 | 19:10 | 42 |
| 250526 | 잡담 | 슈모익 이런식으로도 가능한가? 1 | 19:07 | 21 |
| 250525 | 잡담 | 아침에 상재40 누르는데 2 | 18:34 | 77 |
| 250524 | 잡담 | 곰수사 재밌는데 ㅋㅋㅋㅋ 2 | 17:50 | 93 |
| 250523 | 잡담 | 생각보다 재료 엄청 부족하다 1 | 17:46 | 92 |
| 250522 | 잡담 | 아니 나 왜 몇번을 해도 마하라카 워터파크 업적이 안뜨지 ㅠ | 17:37 | 30 |
| 250521 | 잡담 | 나 이번거 이해가 잘 안가서 그러는데 4 | 17:33 | 128 |
| 250520 | 잡담 | 1660 이하 캐릭터 슈모익 적용 안되는거 언제 바꿔주냐 1 | 17:32 | 66 |
| 250519 | 잡담 | 다들 이번에 뭐키워 14 | 17:20 | 148 |
| 250518 | onair | 포셔는 원래 하스스톤 하던 사람이라 그런가 ㅋㅋ 3 | 16:29 | 233 |
| 250517 | onair | 이거 뭔데 둘다 하염없이 이러고있냐 1 | 16:18 | 192 |
| 250516 | 잡담 | 혹시 스트라이커 많이 어려울까?? 5 | 16:01 | 75 |
| 250515 | 잡담 | 카던돌기 괜찮은 캐릭 추천해줄수있어? 6 | 15:53 | 105 |
| 250514 | 잡담 | 이제 뭐 함? 7 | 15:51 | 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