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도 돈도 실력도 없어서 나메는 못가고
해피 하드유저할건데
지금
본캐 10겁작 5개에 나머지 9렙둘둘
전부 상상악세인데
10겁작 다팔고 9겁작둘둘로 내리고 상중악세로 내릴지 고민중인데
ㄹㅇ팔까?상상악 지금 가격 화성가던데
나메안가는데 굳이 고스펙일 이유 없을거같아서
(근데 3캐릭 나이스단이긴해서 어느정도 보석 예의점수 필요함)
해피 하드유저할건데
지금
본캐 10겁작 5개에 나머지 9렙둘둘
전부 상상악세인데
10겁작 다팔고 9겁작둘둘로 내리고 상중악세로 내릴지 고민중인데
ㄹㅇ팔까?상상악 지금 가격 화성가던데
나메안가는데 굳이 고스펙일 이유 없을거같아서
(근데 3캐릭 나이스단이긴해서 어느정도 보석 예의점수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