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지요..
잡담 키울 캐릭 압타 몇개 사놓고 염색까지 다해놧는데 낼 밸패에서 개떡락하면
18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500 | 잡담 | 엥 이번에 아크패스 벽지 없네 | 11:09 | 8 |
| 250499 | 잡담 | 1720까지는 선택할수 있을줄 알았는데 그냥눈먼 보상인데ㅠ 1 | 11:01 | 35 |
| 250498 | 잡담 | 기공사 이펙트 & 스킬 개선 1 | 10:46 | 70 |
| 250497 | 잡담 | 피방이벤트에 고대젬 있다 3 | 10:31 | 61 |
| 250496 | 잡담 | 아 존나 겜하기 싫다 | 10:30 | 73 |
| 250495 | 잡담 | 밸패 진짜 존나별로다 | 10:18 | 81 |
| 250494 | 잡담 | 종하 2관문 악마의불 디버프가 부여되지 않도록 변경 | 10:17 | 51 |
| 250493 | 잡담 | 젬 자동장착했는데 10점 올랐네 1 | 10:14 | 69 |
| 250492 | 잡담 | 걍 밸패를 계속 이렇게 일부만 해야하는게 말이안됌 | 10:11 | 47 |
| 250491 | 잡담 | 기공.....누군가가 세팅 만들어주겠지 | 10:09 | 15 |
| 250490 | 잡담 | 오 골드상점에 팔찌 재변환권 생겼다 | 10:05 | 25 |
| 250489 | 잡담 | 호크 저걸로 벨가르딘 어케가라는거임? 피면 카운터라도 쥐어주든지 ㅆㅂ 1 | 10:04 | 60 |
| 250488 | 잡담 | 호크에 대한 문제점이 뭔지 모르나 오늘도 수치 딸깍이네 | 10:01 | 21 |
| 250487 | 잡담 | 구조개선 기공사 확정이구나 | 09:39 | 58 |
| 250486 | 잡담 | 호크 진짜 없다고? | 09:34 | 44 |
| 250485 | 잡담 | 아니 호크 패싱이 말이되냐? 1 | 09:26 | 96 |
| 250484 | 잡담 | 호크 좆됐네 4 | 09:22 | 144 |
| 250483 | 잡담 | 오늘 클뜯한거인지 미국껀지 몰겠지만 3 | 08:57 | 168 |
| 250482 | 잡담 | 로아 패치 뜸 6.66 1 | 08:39 | 159 |
| 250481 | 잡담 | 111222해주라 3 | 01:01 | 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