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식스맨이 전부 서폿이고 장난감딜러기 둘 있었는데 이번에 신캐 나오면 또 만들거같긴하거든??????
얘네도 결국 레벨 올라가고 그러면 투력때문에 유각을 읽긴 해야하잖아
딜러 유각은 비싸서 투자하기 조금 부담스러운데,,,, 어케햇어…?
얘네도 결국 레벨 올라가고 그러면 투력때문에 유각을 읽긴 해야하잖아
딜러 유각은 비싸서 투자하기 조금 부담스러운데,,,, 어케햇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06.22 | 14,86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6,19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3,285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460 | 잡담 | 차원술사 제작 아바타들도 궁금하다 2 | 06.22 | 105 |
| 250459 | 잡담 | 곰수사를 할까 권왕을 할까... 6 | 06.22 | 168 |
| 250458 | 잡담 | 역시 무공은 반숙팟에서 따네 2 | 06.22 | 115 |
| 250457 | 잡담 | 캐릭 고민 ㅈㄴ되네.... 2 | 06.22 | 96 |
| 250456 | 잡담 | 싱글 레이드는 다 귀속골드인 것 같은데 그러면 거래가능 골드는 어케벌어? 4 | 06.22 | 166 |
| 250455 | 잡담 | 난 4막이 싫어 3 | 06.22 | 147 |
| 250454 | 잡담 | ㅎ.. 하르카 트라이 하고 담주부터 노말로 런쳤는대 4 | 06.22 | 167 |
| 250453 | 잡담 | 6캐릭 다 차니까 키우기도 뭐하네... 7 | 06.22 | 192 |
| 250452 | 잡담 | 아덴 모으는거 오래 걸리는게 싫어 7 | 06.22 | 180 |
| 250451 | 잡담 | 남요즈 소리에 복귀하려고 일어나는 사람... 1 | 06.22 | 141 |
| 250450 | 잡담 | 차원술사 복근 구라겠지? 3 | 06.22 | 342 |
| 250449 | 잡담 | 뉴빈데 이 다음단계가 뭔지 알려줄 덬?ㅠ 8 | 06.22 | 241 |
| 250448 | 잡담 | 피면 많은직업 뭐있을까... 12 | 06.22 | 249 |
| » | 잡담 | 본캐 서폿인 유저들아 부캐 딜러 유각 읽어줬어? 6 | 06.22 | 140 |
| 250446 | 잡담 | 싱글 많아지는거 편하긴한데 한편으로 걱정도 됨 8 | 06.22 | 241 |
| 250445 | 잡담 | 세르카 이상한파티 걸리면 얼른 튀어야함 2 | 06.22 | 150 |
| 250444 | 잡담 | 렙을 올리고 싶지만 렙을 올리기 싫은 이 마음 1 | 06.22 | 78 |
| 250443 | 잡담 | 베스칼 바드 개꿀이네 1 | 06.22 | 105 |
| 250442 | 잡담 | 무기 25강 언제가... 1 | 06.22 | 38 |
| 250441 | 잡담 | 근데 싱글은 솔플유저도 유전데 랏폿때문도있는듯 2 | 06.22 | 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