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식스맨이 전부 서폿이고 장난감딜러기 둘 있었는데 이번에 신캐 나오면 또 만들거같긴하거든??????
얘네도 결국 레벨 올라가고 그러면 투력때문에 유각을 읽긴 해야하잖아
딜러 유각은 비싸서 투자하기 조금 부담스러운데,,,, 어케햇어…?
얘네도 결국 레벨 올라가고 그러면 투력때문에 유각을 읽긴 해야하잖아
딜러 유각은 비싸서 투자하기 조금 부담스러운데,,,, 어케햇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7 | 00:05 | 8,19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02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22.12.29 | 52,379 |
| 공지 | 알림/결과 | 🌈🌈🌈 1. 시작 가이드 🌈🌈🌈 46 | 21.02.25 | 135,113 |
| 공지 | 알림/결과 | 🌞🌱🌞 2. 뉴비 가이드 🌞🌱🌞 45 | 21.02.15 | 132,00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0457 | 잡담 | 뉴빈데 이 다음단계가 뭔지 알려줄 덬?ㅠ 4 | 14:38 | 31 |
| 250456 | 잡담 | 피면 많은직업 뭐있을까... 6 | 14:15 | 55 |
| » | 잡담 | 본캐 서폿인 유저들아 부캐 딜러 유각 읽어줬어? 6 | 13:07 | 65 |
| 250454 | 잡담 | 싱글 많아지는거 편하긴한데 한편으로 걱정도 됨 2 | 13:00 | 94 |
| 250453 | 잡담 | 7/8에 연차쓸랫는데... | 12:53 | 60 |
| 250452 | 잡담 | 세르카 이상한파티 걸리면 얼른 튀어야함 1 | 12:51 | 59 |
| 250451 | 잡담 | 렙을 올리고 싶지만 렙을 올리기 싫은 이 마음 1 | 12:41 | 53 |
| 250450 | 잡담 | 차원술사 점핑보상이랑 그냥 모코코 캠핑 보상이랑 좀 다르네 1 | 12:39 | 83 |
| 250449 | 잡담 | 레이드 2관 유기된 이유 3 | 12:15 | 92 |
| 250448 | 잡담 | 베스칼 바드 개꿀이네 | 11:50 | 65 |
| 250447 | 잡담 | 무기 25강 언제가... | 11:26 | 27 |
| 250446 | 잡담 | 근데 싱글은 솔플유저도 유전데 랏폿때문도있는듯 2 | 11:19 | 132 |
| 250445 | 잡담 | 나이스단 보석 아직 이득 있어? 3 | 10:16 | 124 |
| 250444 | 잡담 | 요즘 가토 주의주는거 유행하는거야 뭐ㅇㅑ 3 | 10:09 | 137 |
| 250443 | 잡담 | 남요즈한테 입히고싶은 아바타 3 | 07:26 | 233 |
| 250442 | 잡담 | "품격있고" "지적이고" "고상한" 3 | 07:02 | 243 |
| 250441 | 잡담 | 세르카 비젬 약간 쿠크느낌나는거 같은데 2 | 01:08 | 161 |
| 250440 | 잡담 | 런칭압 지금까지 사본적 없는데 1 | 00:54 | 157 |
| 250439 | 잡담 | 차원술사 이 두개가 런칭압같다 5 | 00:19 | 366 |
| 250438 | 잡담 | 서버 또 터졌어? 6 | 00:04 | 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