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서폿인 유저들아 부캐 딜러 유각 읽어줬어? https://theqoo.net/lostark/4252976809 무명의 더쿠 | 13:07 | 조회 수 98 나 식스맨이 전부 서폿이고 장난감딜러기 둘 있었는데 이번에 신캐 나오면 또 만들거같긴하거든??????얘네도 결국 레벨 올라가고 그러면 투력때문에 유각을 읽긴 해야하잖아딜러 유각은 비싸서 투자하기 조금 부담스러운데,,,, 어케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