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정식레이드만 있는 구간에서 숙코대축제하는 마당에 최상위까지 싱글들 나오면 어지러울거같음
전재학은 라이트유저와 하드유저를 완전히 나누겠다했지만
어쨌든 지금도 본인 실력이면 더 트라이 구르거나 하위단계 가야할사람들이 꾸역꾸역와서 이런거라
어차피 그런 사람들은 고스펙이나 저스펙이나 다 존재 하니..
지금도 정식레이드만 있는 구간에서 숙코대축제하는 마당에 최상위까지 싱글들 나오면 어지러울거같음
전재학은 라이트유저와 하드유저를 완전히 나누겠다했지만
어쨌든 지금도 본인 실력이면 더 트라이 구르거나 하위단계 가야할사람들이 꾸역꾸역와서 이런거라
어차피 그런 사람들은 고스펙이나 저스펙이나 다 존재 하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