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무슨 대단한 문제길래 스토리가 반년이나 밀리는거지 https://theqoo.net/lostark/4251323502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59 여름에 열리는 대륙이 없다는게 말이 되나?개씹망겜이라 개발인력 없는거면 말도 안해난 아바타고 뭐고 알데바란만 기다려왔는데 걍 ㅈㄴ 실망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