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오늘 더퍼 갔다가 멘탈 다 털렸어

무명의 더쿠 | 02-22 | 조회 수 538
원래 더퍼 나이트메어 이런 최상위레벨 레이드 안가거든

이제 더퍼 마지막이라 버스방 많아서 그냥 그거 구경하는데

방제가 초행 짤패방 부담x 이런게 있어서 나도 맛이나 볼까 해서 들어가봤어

레벨이랑 점수는 괜찮은편이라서,,


서폿하고 세트로 들어온 딜러한명이랑 그냥 솔로로 들어온 딜러 한명, 나 빼고는 다 심군인데 부캐로 연습하려고 들어왔다고 함

나는 죽현을 바로 이번주에 딴데다가 종하가는 캐릭이 딱 하나라서 숙련도가 많이 떨어지긴 해


공장이 나한테 무슨무슨 패턴때 왜 실드 안감냐고 그때 감으라고 했거든??

근데 그때 어떤사람이 자기 꺾였다고 나간다고하고, 다른사람들이 꺾이지말라고 붙잡고 그런 채팅들이 우다다 겹친데다가

공장이 말한 그 패턴이 뭔지 내가 이해를 못해서 바로 알겠다고 대답을 못한 상황에서 그냥 입장이 되어버렸어(정비소 앞에 입장존?에 몇명이 들어가있었음)


저쪽팟 서폿은 심군헬퍼라 잘하는데 우리 파티원들 자꾸 죽어서 난 좀 기죽고 눈치보이고 파티원들이 아프다, 못하겠다 하니까 내탓같고 그런 와중에 한소리 들으니까 더 못하겠는거야 심지어 저가 못치고 죽음


그래서 내가 너무 못해서 미안해서 그만하겠다고 하니까 공장이 아까 뭐라고 한거가지고 기싸움하고 나간다고 하면 붙잡을줄아냐면서 닌 바로 차단 이러는데 그냥 너무 기빠졋음..


내가 왜 안하던짓을해서 남도 기분나쁘게하고 나도 기분 상하는 상황을 맞이한걸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0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 제 4회 로방 설문조사 결과 ✨🎅🍐🎄❗ 스압주의 ❗ 59
  • 🌈🌈🌈 1. 시작 가이드 🌈🌈🌈 46
  • 🌞🌱🌞 2. 뉴비 가이드 🌞🌱🌞 4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누가 슈모익 정리 해줬으면 좋겠다..
    • 07:34
    • 조회 25
    • 잡담
    1
    • 얘네 요즘 남캐 왜례 잘 그리지
    • 01:59
    • 조회 137
    • 잡담
    5
    • 티카투카 35000포 업적이 개악질이네
    • 01:06
    • 조회 146
    • 잡담
    3
    • 뭐야 임점떴었네
    • 00:39
    • 조회 67
    • 잡담
    • 아 어쩐지 오늘 종하갔는데 원저가-앞저가-뒷저가 하는거 왜케 저가가 안됐나 했는데
    • 00:21
    • 조회 107
    • 잡담
    • 달려라 코니 개귀엽
    • 00:14
    • 조회 35
    • 잡담
    • 예전에 쿤겔 가토시절에 만난 슈샤가 오랜만에 떠올라
    • 00:13
    • 조회 60
    • 잡담
    1
    • 판다 푸푸 주사위 잘굴리네
    • 00:09
    • 조회 28
    • 잡담
    • 모코코캠프 캐릭 추천해주라
    • 00:02
    • 조회 25
    • 잡담
    • 본캐 팔찌 드디어 성불한다
    • 06-24
    • 조회 117
    • 잡담
    5
    • ㅇㅂ 꿀맹이님 김상드님 솔로잉 공략도 늘 감시합니다
    • 06-24
    • 조회 113
    • 잡담
    • 혹시 셀피 종합팩은 몇번째가 제일 예뻐??
    • 06-24
    • 조회 20
    • 잡담
    • 가공완료된 젬 선택상자 뭔지 아는 덬?
    • 06-24
    • 조회 24
    • 잡담
    • 아 쿤겔 족같은거 제자리 점프 ㅈㄴ 뛰는거 오랜만에 맛보니까
    • 06-24
    • 조회 33
    • 잡담
    • 중고뉴비.....?인데 이벤트 첫날부터 빠짐없이 해야하는 그런거 있어?
    • 06-24
    • 조회 112
    • 잡담
    2
    • 거가 보석 안팔고 모으다보니까 이만큼 모였는데
    • 06-24
    • 조회 133
    • 잡담
    2
    • 쿤겔 하도 옛날몹이라 똥 ㅈㄴ안빼네
    • 06-24
    • 조회 99
    • 잡담
    1
    • 복귀뉴비 질문이있어ㅠ(싱글모드 관련)
    • 06-24
    • 조회 104
    • 잡담
    7
    • 난 모르겠다 티카투카는 포기 내 머리로는 안되려나봐
    • 06-24
    • 조회 46
    • 잡담
    • 절정창술 이번에 밸패 괜차나?
    • 06-24
    • 조회 13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