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
06.19 |
50,26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4,740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𝟔 𝐓𝟏 : 𝐋𝐢𝐦𝐢𝐭𝐥𝐞𝐬𝐬 𝗗𝗢𝗙𝗣𝗞의 6월⭐⭐⭐️|📍MSI 6/28(일) vsTLAW ⏰12:00
32 |
03.31 |
5,322 |
|
공지
|
알림/결과 |
⭐️⭐️⭐️𝗧𝟭 𝗢𝗡-𝗔𝗜𝗥 공식방송, 관전방⭐️⭐️⭐️
32 |
25.12.12 |
9,052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티방 톤붕이들 인구조사 ‼️ ⭐️⭐️⭐️
452 |
25.11.19 |
8,54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57453 |
잡담 |
할말 하는거 다 좋은데 미래형 부정(?)은 좀 자제하면 좋겠다
14 |
06.12 |
435 |
|
357452 |
잡담 |
정규에서도 최근엔 역전이 좀 많았나
7 |
06.12 |
216 |
|
357451 |
잡담 |
이와중에도 시즌초 그 노답같은 상태는 아님ㅇㅇ 밴픽만 챙겨보자
6 |
06.12 |
172 |
|
357450 |
잡담 |
요네인데 아지르 그것도 진짜 안 좋아진 아지르 하는거+개오피 카시리신 나눠먹기도 아니고 세트로 다 주는거+주도권 후반밸류 다 생각안하는 어정쩡한 밴픽
1 |
06.12 |
98 |
|
357449 |
잡담 |
다이브는 사고가 자꾸나니깐
6 |
06.12 |
422 |
|
357448 |
잡담 |
근데 우리팀 진짜 무슨 진출전 걸릴때마다
2 |
06.12 |
295 |
|
357447 |
잡담 |
1세트 애니비아 먹었는데 진것 부터 오늘 쉽지 않겠다 생각했음
4 |
06.12 |
307 |
|
357446 |
잡담 |
요네 주고 아지르는 ㄹㅇ..
1 |
06.12 |
178 |
|
357445 |
잡담 |
근데 4세트 요네 밴 안할때부터 싸했다
2 |
06.12 |
198 |
|
357444 |
잡담 |
어차피 폼은 하늘에 달린거고.. 밴픽만 제발 정신차려주라
|
06.12 |
35 |
|
357443 |
잡담 |
일요일 잘해보자 티원 잘해야돼
2 |
06.12 |
58 |
|
357442 |
잡담 |
오네 상대로 제대로 못할거면 걍 밴하자 안된다
1 |
06.12 |
153 |
|
357441 |
잡담 |
아니 뭐 솔직히 말하면 똑같은 조건인데
6 |
06.12 |
565 |
|
357440 |
잡담 |
걍 톡 까놓고 4세트내내 밴픽부터 불쾌한경기임
1 |
06.12 |
179 |
|
357439 |
잡담 |
다들 말 조심하는게 보였는데 막말하러 기어들어오는게 보였음
4 |
06.12 |
244 |
|
357438 |
잡담 |
지고나서 막말하는 애들 보면 오히려 차분해짐
5 |
06.12 |
144 |
|
357437 |
잡담 |
그래도 시즌 마지막 두경기 너무 좋았어서 일욜 경기 기대해볼랜다
|
06.12 |
29 |
|
357436 |
잡담 |
오늘 4월 느낌 났음
|
06.12 |
78 |
|
357435 |
잡담 |
다이브는 언제쯤 좋아질까
2 |
06.12 |
173 |
|
357434 |
잡담 |
졌다고 워딩지랄나고 감정배설할거면 걍 탈티원 했으면 좋겟웅
9 |
06.12 |
2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