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8,16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3,28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𝟔 𝐓𝟏 : 𝐋𝐢𝐦𝐢𝐭𝐥𝐞𝐬𝐬 𝗗𝗢𝗙𝗣𝗞의 6월⭐⭐⭐️|📍MSI 6/28(일) vsTLAW ⏰12:00
32 |
03.31 |
5,322 |
|
공지
|
알림/결과 |
⭐️⭐️⭐️𝗧𝟭 𝗢𝗡-𝗔𝗜𝗥 공식방송, 관전방⭐️⭐️⭐️
32 |
25.12.12 |
9,052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티방 톤붕이들 인구조사 ‼️ ⭐️⭐️⭐️
452 |
25.11.19 |
8,54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57493 |
잡담 |
은근슬쩍 이상한 프레임 씌우려고 하니깐
16 |
06.12 |
931 |
|
357492 |
잡담 |
요네마오나 요네마오블츠는 진짜 몇년째 당하는데 이거 대처법이 안나옴 그렇다고 밴도 안 때림
4 |
06.12 |
319 |
|
357491 |
잡담 |
바드 고정밴이라는 초특급 버프를 쓰는 밴픽인데도 말리는게 말이안됨 진짜
|
06.12 |
65 |
|
357490 |
잡담 |
알고있으면 밴을 하세요 제발
|
06.12 |
80 |
|
357489 |
잡담 |
원하는 픽 상대 줘서 그래서 얻는 게 뭔데요 ㅅㅂ
1 |
06.12 |
134 |
|
357488 |
잡담 |
우리가 마오 요네 안되는것도 크다 밴픽에서
10 |
06.12 |
755 |
|
357487 |
잡담 |
갱 다이브가서 성공하면 좋지 좋거든? 근데 킬 좀 라이너 주면 안됨?
3 |
06.12 |
291 |
|
357486 |
잡담 |
디스크 터져서 급하게 수술하고 나와서 경기 본 내가 승자(n)네 ㅋㅋㅋ
6 |
06.12 |
219 |
|
357485 |
스퀘어 |
T1 임재현 감독 "상대에게 원하는 픽 쥐어준 부분 아쉬워" [로드 투 MSI] (인터뷰)
21 |
06.12 |
840 |
|
357484 |
잡담 |
톰 인터뷰보니 석 나가긴하네...
1 |
06.12 |
550 |
|
357483 |
잡담 |
경기력은 낫다지만 지금 플만 보면 컵 막바지 진출전 앞두고랑 똑같아
|
06.12 |
70 |
|
357482 |
잡담 |
오너 정글링 동선은 데뷔부터 지금까지 문제라 고칠 수가 없음
7 |
06.12 |
612 |
|
357481 |
잡담 |
다들 롤푸드 마저 먹고 우루사나 임팩타뮨 하나씩 챙겨먹고 푹 자자
1 |
06.12 |
39 |
|
357480 |
잡담 |
오너님.. 아무리 그래도 카정 드가서 죽는걸 두번이나 하실 필요는 없었다고 생각해요.. ㄱ-
5 |
06.12 |
507 |
|
357479 |
잡담 |
개억까글 보니까 오히려 차분해지네
11 |
06.12 |
481 |
|
357478 |
잡담 |
그래도 우리가 후반도 볼수있는 팀이 됐다는건 엄청난 강점이기 때문에
3 |
06.12 |
177 |
|
357477 |
잡담 |
솔직하게 말하면 우리 정글이 갱 다이브 이런거 좀 약한거 맞음
16 |
06.12 |
949 |
|
357476 |
잡담 |
그래도 최악을 겪어서 그런지 더 낫단거임
5 |
06.12 |
228 |
|
357475 |
잡담 |
우리는 우리 잘하는거 준비하는데 90을 쓰고 상대분석에 10을 쓴다면
|
06.12 |
89 |
|
357474 |
잡담 |
다전제 왜 이렇게 불안해졌지..
1 |
06.12 |
1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