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2 |
06.21 |
22,121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0,63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7,73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𝟔 𝐓𝟏 : 𝐋𝐢𝐦𝐢𝐭𝐥𝐞𝐬𝐬 𝗗𝗢𝗙𝗣𝗞의 6월⭐⭐⭐️|📍MSI 6/28(일) vsTLAW ⏰12:00
32 |
03.31 |
5,313 |
|
공지
|
알림/결과 |
⭐️⭐️⭐️𝗧𝟭 𝗢𝗡-𝗔𝗜𝗥 공식방송, 관전방⭐️⭐️⭐️
32 |
25.12.12 |
9,02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티방 톤붕이들 인구조사 ‼️ ⭐️⭐️⭐️
452 |
25.11.19 |
8,53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57968 |
잡담 |
우원페 3년 어케했지
4 |
06.14 |
255 |
|
357967 |
잡담 |
오피리 잘해줘서 너무 좋다
4 |
06.14 |
115 |
|
357966 |
잡담 |
몇년째 국제경기 가기전에 벼랑끝 경기하고 가는중인데ㅋㅋㅋㅋ 막상가면 또 잘하니까
3 |
06.14 |
216 |
|
357965 |
잡담 |
이겨서 그런가?
7 |
06.14 |
397 |
|
357964 |
잡담 |
전에 컵 때도 백픽 개못하고 반성하고 또 못해서
1 |
06.14 |
171 |
|
357963 |
잡담 |
이틀만에 얼마나 보완해올까 싶었는데 백프로는 아니어도 꽤괜이었다ㅋㅋ
1 |
06.14 |
86 |
|
357962 |
잡담 |
이기니까 하는말이지만
16 |
06.14 |
1,278 |
|
357961 |
잡담 |
대전덬 결승 표만 못잡았는데..
2 |
06.14 |
267 |
|
357960 |
잡담 |
승리의 간짬뽕 낋여먹어야지
1 |
06.14 |
29 |
|
357959 |
잡담 |
우원페 걍 오늘 다좋았고 란도 올라프 너무 좋았고
2 |
06.14 |
257 |
|
357958 |
잡담 |
팬이랍시고 선 안지키고 막말하는 놈들 지들때문에 선수들 프레임잡힌다는거 알아줘야함
1 |
06.14 |
148 |
|
357957 |
잡담 |
근데 밴픽을 진작에 좀 이렇게만 했더라면
2 |
06.14 |
220 |
|
357956 |
잡담 |
나 솔직히 티방
13 |
06.14 |
1,037 |
|
357955 |
잡담 |
그냥 우린 경기를 해야해
1 |
06.14 |
89 |
|
357954 |
잡담 |
오늘 티방에서 계속 긍정글 썼는데 세트패마다 나타나는 어그로한테 빡쳐서 글쓰긴함
1 |
06.14 |
108 |
|
357953 |
잡담 |
수환이 POM 축하한다🎉
6 |
06.14 |
111 |
|
357952 |
잡담 |
얘들아 근데 너무 기쁘다ㅠㅠㅠ 존나 이미 진거처럼 독방까지와서 나대더니
1 |
06.14 |
155 |
|
357951 |
onair |
운모 수금시작
3 |
06.14 |
169 |
|
357950 |
잡담 |
오늘 티방덬들도 너무 고생많았다
2 |
06.14 |
60 |
|
357949 |
잡담 |
4세트 지고 5세트 이긴거 크다
1 |
06.14 |
1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