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이번 페이커 생일기념 유니폼 입고 한의원 갔는데..

무명의 더쿠 | 11:48 | 조회 수 358
원장님이 이쁘다고 어느팀 유니폼이냐길래

우물쭈물하다가 

티..티원이요 

하니까 원장님이 롤 티원이요?

이러고 아직도 페이커 짱짱해요?

물어보시길래

여전히

짱짱하십니당!

이러고 롤 이야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장님이 시즌2 다이아 탑유저인것도 듣게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𝟐𝟎𝟐𝟔 𝐓𝟏 : 𝐋𝐢𝐦𝐢𝐭𝐥𝐞𝐬𝐬 𝗗𝗢𝗙𝗣𝗞의 6월⭐⭐⭐️|📍MSI 6/28(일) vsTLAW ⏰12:00 32
  • ⭐️⭐️⭐️𝗧𝟭 𝗢𝗡-𝗔𝗜𝗥 공식방송, 관전방⭐️⭐️⭐️ 32
  • ⭐️⭐️⭐️2026년 티방 톤붕이들 인구조사 ‼️ ⭐️⭐️⭐️ 45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니 굿즈도 매크로 있나 ㅠㅠ
    • 14:53
    • 조회 11
    • 잡담
    • T1 톰 와드스킨
    • 12:07
    • 조회 294
    • 스퀘어
    4
    • 이번 페이커 생일기념 유니폼 입고 한의원 갔는데..
    • 11:48
    • 조회 358
    • 잡담
    6
    • 티끌즈 이번꺼 디테일이 너무 웃겨 ㅋㅋㅋ
    • 11:16
    • 조회 336
    • 잡담
    11
    • 오너가 잊지 못한 인생 최고의 경기
    • 11:12
    • 조회 103
    • 스퀘어
    1
    • LoL 공계 유튜브) Three-peat, 1 Dynasty: 2025 월드 챔피언십 T1 스킨 | 제작 뒷이야기 - 리그 오브 레전드
    • 11:11
    • 조회 46
    • 스퀘어
    • Five arrows of light piercing the silent darkness, illuminating the path where none have gone before.
    • 11:05
    • 조회 69
    • 잡담
    2
    • 팝업굿즈 상세떴다
    • 10:57
    • 조회 224
    • 잡담
    5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인게임 모델 / 세라핀 리콜 이미지
    • 10:07
    • 조회 116
    • 스퀘어
    • 갈리오 인게임 정말 잘 뽑혀서 좋음 멋있어
    • 09:23
    • 조회 113
    • 잡담
    2
    • 스크린보더? 이거 보는데 갈리오 빛나는거 왤케 웃기지ㅋㅋㅋㅋ
    • 09:17
    • 조회 218
    • 잡담
    6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크로마/로딩 스크린 보드/넥뿌
    • 09:12
    • 조회 106
    • 스퀘어
    1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MVP 프레스티지 미포 RP 판매 후 신화 상점에 들어갈 예정
    • 09:08
    • 조회 60
    • 스퀘어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PBE 프리뷰 / 미포 보이스
    • 09:03
    • 조회 48
    • 스퀘어
    • ??? : 티원 마스코트는 페이커
    • 08:30
    • 조회 199
    • 잡담
    2
    • 나 일하고 오느라 스킨 이제봤는데 개이쁘다ㅋㅋㅋㅋㅋㅋ
    • 08:25
    • 조회 55
    • 잡담
    1
    • 수요팅🍀
    • 07:14
    • 조회 24
    • 잡담
    3
    • 우승스킨 크로마 버전도 너무 예쁘다
    • 07:08
    • 조회 158
    • 잡담
    2
    • 케리아 x) 세라핀 프사 + 수정 (#K)
    • 02:04
    • 조회 370
    • 스퀘어
    8
    • ㅂㅌㅇ 마고모 성세천하 하는데 고양공주를 유미라고 부름ㅋㅋㅋ
    • 00:38
    • 조회 200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