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크로마/로딩 스크린 보드/넥뿌

무명의 더쿠 | 09:12 | 조회 수 80

https://x.com/i/status/2069496420323721492

https://x.com/i/status/2069497087704564045


https://x.com/i/status/2069494961460957579

https://x.com/i/status/2069494958092861736

https://x.com/i/status/2069498235903783134


https://x.com/i/status/2069497784512786560

https://x.com/i/status/2069500373140754437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𝟐𝟎𝟐𝟔 𝐓𝟏 : 𝐋𝐢𝐦𝐢𝐭𝐥𝐞𝐬𝐬 𝗗𝗢𝗙𝗣𝗞의 6월⭐⭐⭐️|📍MSI 6/28(일) vsTLAW ⏰12:00 32
  • ⭐️⭐️⭐️𝗧𝟭 𝗢𝗡-𝗔𝗜𝗥 공식방송, 관전방⭐️⭐️⭐️ 32
  • ⭐️⭐️⭐️2026년 티방 톤붕이들 인구조사 ‼️ ⭐️⭐️⭐️ 45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티끌즈 이번꺼 디테일이 너무 웃겨 ㅋㅋㅋ
    • 11:16
    • 조회 54
    • 잡담
    5
    • 오너가 잊지 못한 인생 최고의 경기
    • 11:12
    • 조회 27
    • 스퀘어
    • LoL 공계 유튜브) Three-peat, 1 Dynasty: 2025 월드 챔피언십 T1 스킨 | 제작 뒷이야기 - 리그 오브 레전드
    • 11:11
    • 조회 16
    • 스퀘어
    • Five arrows of light piercing the silent darkness, illuminating the path where none have gone before.
    • 11:05
    • 조회 30
    • 잡담
    2
    • 팝업굿즈 상세떴다
    • 10:57
    • 조회 80
    • 잡담
    5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인게임 모델 / 세라핀 리콜 이미지
    • 10:07
    • 조회 80
    • 스퀘어
    • 갈리오 인게임 정말 잘 뽑혀서 좋음 멋있어
    • 09:23
    • 조회 83
    • 잡담
    2
    • 스크린보더? 이거 보는데 갈리오 빛나는거 왤케 웃기지ㅋㅋㅋㅋ
    • 09:17
    • 조회 149
    • 잡담
    6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크로마/로딩 스크린 보드/넥뿌
    • 09:12
    • 조회 80
    • 스퀘어
    1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MVP 프레스티지 미포 RP 판매 후 신화 상점에 들어갈 예정
    • 09:08
    • 조회 47
    • 스퀘어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PBE 프리뷰 / 미포 보이스
    • 09:03
    • 조회 39
    • 스퀘어
    • ??? : 티원 마스코트는 페이커
    • 08:30
    • 조회 145
    • 잡담
    2
    • 나 일하고 오느라 스킨 이제봤는데 개이쁘다ㅋㅋㅋㅋㅋㅋ
    • 08:25
    • 조회 39
    • 잡담
    1
    • 수요팅🍀
    • 07:14
    • 조회 22
    • 잡담
    3
    • 우승스킨 크로마 버전도 너무 예쁘다
    • 07:08
    • 조회 136
    • 잡담
    2
    • 케리아 x) 세라핀 프사 + 수정 (#K)
    • 02:04
    • 조회 335
    • 스퀘어
    8
    • ㅂㅌㅇ 마고모 성세천하 하는데 고양공주를 유미라고 부름ㅋㅋㅋ
    • 00:38
    • 조회 186
    • 잡담
    1
    • 도오케 스킨 올해 각나오면 경기에서 볼 수 있겠지..? ㅈㅉ 기대된다
    • 00:24
    • 조회 200
    • 잡담
    2
    • [기획] T1 월즈 우승 스킨, '승천한 전사' 6종 분석 (+모델링)
    • 00:02
    • 조회 264
    • 스퀘어
    • 세라핀 ㄹㅇ 곤듀님이시다
    • 06-23
    • 조회 140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