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에 스포 뭐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인게임 모델 / 세라핀 리콜 이미지
- 10:07
- 조회 1
- 스퀘어
-
- 갈리오 인게임 정말 잘 뽑혀서 좋음 멋있어
- 09:23
- 조회 40
- 잡담
-
- 스크린보더? 이거 보는데 갈리오 빛나는거 왤케 웃기지ㅋㅋㅋㅋ
- 09:17
- 조회 83
- 잡담
-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크로마/로딩 스크린 보드/넥뿌
- 09:12
- 조회 52
- 스퀘어
-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MVP 프레스티지 미포 RP 판매 후 신화 상점에 들어갈 예정
- 09:08
- 조회 36
- 스퀘어
-
- 2025 T1 월즈 우승 스킨 PBE 프리뷰 / 미포 보이스
- 09:03
- 조회 30
- 스퀘어
-
- ??? : 티원 마스코트는 페이커
- 08:30
- 조회 111
- 잡담
-
- 나 일하고 오느라 스킨 이제봤는데 개이쁘다ㅋㅋㅋㅋㅋㅋ
- 08:25
- 조회 32
- 잡담
-
- 수요팅🍀
- 07:14
- 조회 19
- 잡담
-
- 우승스킨 크로마 버전도 너무 예쁘다
- 07:08
- 조회 126
- 잡담
-
- 케리아 x) 세라핀 프사 + 수정 (#K)
- 02:04
- 조회 310
- 스퀘어
-
- 롤 베트남 유튜브) T1의 2025 월드 챔피언십 스킨 |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 리그 오브 레전드
- 00:48
- 조회 180
- 스퀘어
-
- ㅂㅌㅇ 마고모 성세천하 하는데 고양공주를 유미라고 부름ㅋㅋㅋ
- 00:38
- 조회 177
- 잡담
-
- 도오케 스킨 올해 각나오면 경기에서 볼 수 있겠지..? ㅈㅉ 기대된다
- 00:24
- 조회 197
- 잡담
-
- [기획] T1 월즈 우승 스킨, '승천한 전사' 6종 분석 (+모델링)
- 00:02
- 조회 247
- 스퀘어
-
- 세라핀 ㄹㅇ 곤듀님이시다
- 06-23
- 조회 134
- 잡담
-
- 2025 T1 월즈 스킨 컨셉 아트 / 랜더링
- 06-23
- 조회 206
- 스퀘어
-
- 인겜 보니까 스킬 이펙트 다 화려하고 엄청 세보여
- 06-23
- 조회 209
- 잡담
-
- [인터뷰] 라이엇 게임즈 개발진 “우리 역시 e스포츠 팬...T1 우승 스킨 제작 과정은 특별”
- 06-23
- 조회 108
- 스퀘어
-
- 기사) “신으로 승천한 T1의 전사들”…라이엇 게임즈, 2025 롤드컵 우승 스킨 공개
- 06-23
- 조회 164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