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권일몽 1주년이라니 ㅠㅠ 작년 서권 첫방 기다리며 설레던게 엊그제 같은데 ㅠㅠ
무명의 더쿠
|
10:30 |
조회 수 127



https://img.theqoo.net/zNsQPk
이 비주얼들 보며 하루하루 설레다 서권일몽 첫방보고 남형 비주얼 개쩔고 연기 개쩔어서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다시 살아나는구만 ㅠㅠㅠㅠㅠㅠ 남형은 진짜....💛



이 비주얼들 보며 하루하루 설레다 서권일몽 첫방보고 남형 비주얼 개쩔고 연기 개쩔어서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다시 살아나는구만 ㅠㅠㅠㅠㅠㅠ 남형은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