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동방풍운방 시상식이 오니깐
353 6
2026.06.01 14:39
353 6

입덕1년쨰인거 실감나ㅋㅋㅋ내가 작년에 입덕하고 바로 달린게 동방풍운방 시상식이었는데 벌써 이렇게 또 ㅋㅋ 1년이상 온거보니까 입덕이 진짜다...ㅋㅋ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