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웹 보는데 KFC 버거세트사고 류우녕 포스터 받은 거 인증짤 올라오는 거 개부럽다.....ಥ_ಥ
무명의 더쿠
|
05-15 |
조회 수 277


아진심 나도 너무너무너무너무 갖고 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울 동네는 류우녕 세트 없어???? 류우녕 포스터 없어????? 울 동네 kfc존재의 이유가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류우녕 포스터 갖고 싶어어어어어엉 크아아아아어어어어아앙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