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 속 류우녕 사복 너무 제복 입은 거 같고 까리하고 ㅠㅠㅠ
무명의 더쿠
|
05-14 |
조회 수 418
https://x.com/i/status/2054577072266412412
아 철증에서 이 간지로 파워워킹하는 류우녕 꼭 나왔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어서 설렘사 10000일듯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철증에서 이 간지로 파워워킹하는 류우녕 꼭 나왔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어서 설렘사 10000일듯 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