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우녕이 위소로 입덕했는데, 내가 위소에 감긴 순간은
361 4
2026.05.13 22:27
361 4

 

 

위소 첫 대사 나올때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소로 우녕이 첨 봤는데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람 그래서 성우인가했는데 원음이라그래서 더 반함ㅋㅋㅋ

 

그리고 4화에서 여주 가운데 두고 대치할때 말타고 등장하는데 너무 멋져서 확 빠진듯ㅋㅋㅋ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