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극 본적없어서 마음의 준비할겸 본 주자기적광인데
옛날 연기력이고 뭐고 안보이고
장준호 자체가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
학다리로 개그말아주는데 통통 튀는게 너무 귀엽다
장준호 본 이후로 갑자기 패도총재들(덴샤, 후작..)이랑 낯가림됨ㅋㅋㅋㅋㅋㅋ
옛날 연기력이고 뭐고 안보이고
장준호 자체가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
학다리로 개그말아주는데 통통 튀는게 너무 귀엽다
장준호 본 이후로 갑자기 패도총재들(덴샤, 후작..)이랑 낯가림됨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