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대만 대기업 부회장이 작년 어떤 남가수의 상해콘을 다녀왔다고 하는데...🤔
473 3
2026.05.12 21:44
473 3
https://x.com/i/status/2054172932482757076


걍 대놓고 주어 말하고 계시는 거 아닌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이 류씨...키가 크고...작년 상해에서 콘을 하고...노래를 잘하고....


아니 그래서 나도 못 간 상해콘을 다녀오셨겠다??!!

.....개존부....패배감....부럽......( ᵕ̩̩ㅅᵕ̩̩ )( ᵕ̩̩ㅅᵕ̩̩ )

그저 한없이 부럽고...또 부럽고..... 

그래서 상해콘 류우녕 실물을 보고 오셨겠다? 크흡 ㅠㅠㅠ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