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이렇게 애교 귀여운 남자 처음 봄 주변에서 부르니 자연스럽게 거거~~하고 애교 나오는 류우녕 미친 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5-12 |
조회 수 432
https://x.com/i/status/2053405524822212761
아니 진짜 거거~도 귀여워 죽겠는데
어케 게게~~하면서 더 업글 애교를 보여주지???????
지구초신선 내 최애 예능이긴한대 이 시간에 까면 안되겠다
류우녕 너무 귀여워서 도파민 터져서 잠이 다 달아남 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