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53840314809675906
남들은 오늘 저녁 뭐 먹자 태평하게 얘기 중인데
혼자 흔들리는 배 위에서 정줄놓고 웅냥냥 중인 류우녕 ㅠㅠㅠㅠㅠ
하씨 무서워하는 거 넘 안쓰러운데 또 졸귀 ㅠㅠ ㅋㅋㅋㅋㅋㅋ
저 작은 배 타고 암낫오케이!!!!만 소리지르던 류우녕 생각하면 ㅠㅠㅠ
하 진짜 야밤에 지구초신선 보다 또 류우녕 귀여워서 울음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