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우녕 서사는 정말 말이 안됨 예전엔 2.5위안이 없어서 KFC 아이스크림도 못 사먹었는데
무명의 더쿠
|
05-11 |
조회 수 428
https://x.com/i/status/2053741904899281160
진짜 류우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저렇게 말랑콩떡이 같은 얼굴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서사충은 이런 거 볼때마다 류우녕 더 사랑밖에 못 준다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말하며 웃는 류우녕 얼굴이 너무 귀여워서 더 광광운다규
₍๐ -̥̥᷄ _ -̥̥᷅ 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