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류우녕 서사는 정말 말이 안됨 예전엔 2.5위안이 없어서 KFC 아이스크림도 못 사먹었는데
428 6
2026.05.11 17:43
428 6

https://x.com/i/status/2053741904899281160


fqHUZU

ZNkTuH

진짜 류우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저렇게 말랑콩떡이 같은 얼굴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서사충은 이런 거 볼때마다 류우녕 더 사랑밖에 못 준다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말하며 웃는 류우녕 얼굴이 너무 귀여워서 더 광광운다규

₍๐ -̥̥᷄ _ -̥̥᷅ ๐₎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