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weibo.cn/status/5296799322997447?jumpfrom=weibocom

“키 큰 오빠는 늘 우리를 사랑해왔어.
예전에는 직접적으로 표현했다면, 지금은 좀 더 은근하게 표현할 뿐이야.”


不要想死!想我!
죽고 싶다는 생각 하지 말고! 나를 생각해!
我信🥺
난 믿어🥺
这几天没播。回去好好播
요 며칠 방송 못 했으니까, 돌아가서 방송 열심히 할게.
진짜 말을 어쩜 일케 이쁘게 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류우녕 덕질하느라 살맛이 넘쳐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고 싶다 생각말고 자기 생각하래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류우녕은 진짜 사랑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