浪费 너무 좋음 ㅜㅜ https://theqoo.net/liuyuning/4194549666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227 https://youtu.be/kKJz1qyVJIM원래도 우녕가 부른버전 너무 좋아해서 많이 들었는데..오랫만에 들으니 넘 좋았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