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 발라드파였나봐
245 4
2026.05.08 12:34
245 4
류우녕 발라드(?) 부르면 아주 죽어 ㅜㅠ 

물론 우녕은 장르 안가리고 다 잘 부름 ㅋㅋ

No matter 이 노래도 왜케 좋은거야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