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녕이가 예전 길에서 라방할떄 부른 노래 위주로 부른다고 자기 창법이 바껴서 오래된 팬들이 들으면 어떨지 궁금하대 https://theqoo.net/liuyuning/4192525964 무명의 더쿠 | 05-06 | 조회 수 145 ㅠㅠ이런거 궁금해하는것도 너무 사랑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