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옛곡 위주로 부르니까 예전 라방 때 음색 나오는 거 같아 ㅠㅠㅠㅠ https://theqoo.net/liuyuning/4192441126 무명의 더쿠 | 05-06 | 조회 수 76 음색 개미쳤다 진짜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