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카네이션 6.0 나만의 관전포인트 몇가지 소개하고 싶오

무명의 더쿠 | 05-06 | 조회 수 391


첫번째, 닝방에서 처음 달리는 실시간 카네이션이라 너무 설레어🙊 작년에 옆방에서 5.0 실시간 달리고 중유방에서 4.0 이랑 3.0 달릴 때 너무 즐거웠어ㅠㅠㅠㅠ


두번째, 장비도 스케일도 점점 발전해온 카네이션!! 닝거는 얼마나 개큰 감동을 줄까?🤔 (사실 방구석 카네이션도 그립다ㅠㅠ 횽아들이랑 화면 가득 복작복작도 좋아💛


세번째, 5.0에서 한 노래 약속은 과연 지켜질 것인가? 팬들이랑 사소한 것도 다 기억하는 닝거가 6.0에서 불러준다고 한 노래들 이번에 목록에 넣었을까? 

다른 건 몰라도 '土坡上的狗尾草' 이 노래는 꼭 불러줬음 좋겠어🙏 천사적성음 때 다른 팀이 부른 노래인데 이 때 닝거 격하게 즐겼거든ㅋㅋㅋ 락 스피릿 가득하지만 사실 가사는 엄청 슬프다는 점ㅠㅠㅠㅠ 무지개 다리를 건넌 반려견에 대한 노래야ㅠㅠㅠㅠ


네번째, 카네이션 단골 곡인 男孩别哭 (남해별곡), 花房姑娘 (화방고낭) 어떤 변주가 있을까? 매번 횽아들이랑 다르게 편곡해주던데 또 기대된다💛


다섯번째, 닝거의 반려카주는 언제, 얼마나 등장할지 그것이 궁금하다ㅋㅋㅋㅋㅋ깔별로 크기별로 이것저것 다 챙겨오겠지?ㅋㅋㅋㅋ 그와중에 신상 있음 자랑도 하겠지?ㅋㅋㅋㅋㅋ킹받는데 또 귀여움😘


카네이션 장소, 닝거&횽아들 의상 등등 많은 관전포인트들이 있지만 일단 나한테 중요한 다섯가지 한번 적어봤어ㅋㅋ


오늘 하루종일 두근두근 설레일 듯😊

우리 이따 저녁에 닝거랑 신나게 즐기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우리 인구조사하장!!!💛💛💛💛 18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지구초신선 선공개 한글자막 달려서 봤는데
    • 18:45
    • 조회 158
    • 잡담
    1
    • 지구초신선 선공개편 보는데 ㅋㅋㅋ
    • 18:37
    • 조회 122
    • 잡담
    1
    • 류우녕 대기실 라이브 모음 영상
    • 17:13
    • 조회 163
    • 잡담
    2
    • 초신선 새들한테 인사하는 류우녕 넘 씹귀 ㅠㅠ
    • 17:12
    • 조회 171
    • 잡담
    3
    • 패러글라이딩하는 류우녕이 이리 신나보이다니(˘̩̩̩ε˘̩ƪ)(˘̩̩̩ε˘̩ƪ)
    • 16:59
    • 조회 163
    • 잡담
    3
    • 지구초신선 재밌을것같아 ㅋㅋ
    • 16:02
    • 조회 170
    • 잡담
    3
    • 개추파 복장 파인거 본 중졔들 찐텐ㅋㅋ
    • 15:16
    • 조회 282
    • 잡담
    4
    • 지구초신선 공배우랑 진짜 찐친케미 존좋 ㅋㅋㅋㅋㅋ
    • 15:02
    • 조회 285
    • 잡담
    2
    • 지구초신선 ㅋㅋㅋ 류우녕 분위기 좋다고 냅다 내문거거 벽치기를 ㅋㅋㅋ
    • 14:59
    • 조회 287
    • 잡담
    2
    • 류우녕 세상에서 꾸꾸꾸 제일 잘 어울려
    • 14:32
    • 조회 267
    • 잡담
    6
    • 도대체 무슨 목소리얔ㅋㅋㅋㅋ
    • 14:20
    • 조회 235
    • 잡담
    3
    • 260623 우녕이 출근✨
    • 14:19
    • 조회 211
    • 잡담
    5
    • 내일 텐센트연례출시회 개시추리파 전화연결이 있는 모양
    • 13:43
    • 조회 205
    • 잡담
    4
    • 지구초신선2 관계도 기계번역
    • 11:36
    • 조회 338
    • 스퀘어
    11
    • 260623 지구초신선 웨이보 개인영상&포스터 + 단체
    • 11:21
    • 조회 211
    • 스퀘어
    3
    • 닝모닝💛
    • 07:52
    • 조회 188
    • 잡담
    16
    • 우녕이 퇴근한다
    • 01:14
    • 조회 370
    • 잡담
    4
    • n년전 6월 23일의 류우녕
    • 00:04
    • 조회 162
    • 잡담
    8
    • 십덕미가 있어 휴
    • 06-22
    • 조회 435
    • 잡담
    3
    • 노래 추천 부탁해🎤😄
    • 06-22
    • 조회 285
    • 잡담
    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