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녕이 노래들 쭉 듣다가 디즈니 노래 나오면 깜짝 놀라는 사람 있어??
무명의 더쿠
|
04-23 |
조회 수 264
그거슨 바로 나....🫠
그 노래만 기본 음량이 다른 노래들보다 더 큰거 같아ㅋㅋㅋㅋ
길 가다가 순간순간 놀란게 한 두번이 아님ㅋㅋ
나만 이러니🙄
그 노래만 기본 음량이 다른 노래들보다 더 큰거 같아ㅋㅋㅋㅋ
길 가다가 순간순간 놀란게 한 두번이 아님ㅋㅋ
나만 이러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