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 공작실 사진 보며 이 표정 개이쁘다 했는데 비하인드에 있었을 줄이야 ㅠㅠ
무명의 더쿠
|
03-30 |
조회 수 319

이거 너무 이쁜데 표정 보고 쉬는 시간에 찍은 건가 했는데
https://img.theqoo.net/zxlVKO
이 장면이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개이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사로 킥 치고 지은 뿌듯한 장꾸 표정이었을 줄이야 ㅠㅠ ㅋㅋㅋㅋㅋ

https://img.theqoo.net/zxlVKO
이 장면이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개이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사로 킥 치고 지은 뿌듯한 장꾸 표정이었을 줄이야 ㅠㅠ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