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놔 이상이 티벤 공계에 댓글단거봨ㅋㅋㅋㅋㅋㅋ
- 10-10
- 조회 356
- 스퀘어
-
- 이상이에 취해있는중...
- 10-10
- 조회 205
- 잡담
-
- 와 이상이 또 목소리에 꿀발랐어...
- 10-10
- 조회 188
- 잡담
-
- 오늘 떡밥 무슨일이야 취한다
- 10-10
- 조회 145
- 잡담
-
- ㅋㅋㅋㅋㅋㅋ지금 놀뭐에 갑자기 상이목소리 나올때처럼 단체독백중
- 10-10
- 조회 133
- 잡담
-
- 본방 못본 대역죄인 ,, 울어요,,
- 10-10
- 조회 121
- 잡담
-
- Ost 부분 컷본 가져옴
- 10-10
- 조회 269
- 스퀘어
-
- 나 진심..포기하고있었어 ost..ㅠㅠ 기대도 안했는데 와ㅣ친
- 10-10
- 조회 121
- 잡담
-
- 음원 나오는 날만 기다린다
- 10-10
- 조회 167
- 잡담
-
- 아미친 나 기절할래 상이 오스트라니
- 10-10
- 조회 108
- 잡담
-
- 나 왜 오늘 안본거야ㅠㅠ
- 10-10
- 조회 105
- 잡담
-
- 맞지?맞지? 듣자마자 심장뛰었따!!!!
- 10-10
- 조회 100
- 잡담
-
- 아 미친!!!!차차차 오늘 ost 상이맞지????
- 10-10
- 조회 102
- 잡담
-
- 들었어?? 마지막 오스트??
- 10-10
- 조회 125
- 잡담
-
- 굿프 지우기 비하인드 메이킹❗❗❗❗
- 10-10
- 조회 170
- 스퀘어
-
- 굿프 트윗💙
- 10-10
- 조회 150
- 스퀘어
-
- 상이 인별 업뎃❗️❗️
- 10-10
- 조회 208
- 스퀘어
-
- 특출나와서 이렇게 다양한 착장으로 볼 줄이야ㅋㅋㅋㅋ
- 10-10
- 조회 194
- 잡담
-
- 사진 다이뻐ㅠㅠㅠㅠ
- 10-10
- 조회 142
- 잡담
-
- 유미의세포들 특출 소속사 비하인드 포스트
- 10-10
- 조회 180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