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피디 못본다니 섭섭하네🥲
- 10-17
- 조회 140
- 잡담
-
- 낼 지피디 마지막이구나 ㅠㅠㅠㅠ
- 10-16
- 조회 129
- 잡담
-
- 저렇게 얼레벌레(?) 뛰는거 너무 귀여워
- 10-16
- 조회 173
- 잡담
-
- 오늘 상이 되게 뭐랄까 어려보이지않았어?ㅋㅋㅋㅋㅋ
- 10-16
- 조회 219
- 잡담
-
- 예고에도 안 나오니 어찌 끝날지 모르겠지만
- 10-16
- 조회 159
- 잡담
-
- 피아노랑 상이 목소리 너무 잘어울려
- 10-16
- 조회 125
- 잡담
-
- 오스트 미리듣기
- 10-16
- 조회 158
- 스퀘어
-
- 빨리 오스트 완곡 듣고 싶다 ㅠㅠㅠㅠ
- 10-16
- 조회 89
- 잡담
-
- 오랜만에 나아사 음중데뷔보는데
- 10-16
- 조회 154
- 잡담
-
- 지우기씨 언제까지 나오는거야?ㅋㅋㅋㅋㅋㅋ
- 10-16
- 조회 284
- 잡담
-
- 한다다 끝난지 이제 일년 좀 넘었더라
- 10-16
- 조회 158
- 잡담
-
- 상이 인별 업🥲
- 10-16
- 조회 199
- 스퀘어
-
- 오스트 딱 성현이 막날에 나와서 뭔가 선물같아
- 10-16
- 조회 91
- 잡담
-
- 굿프 성현이 스틸 업뎃🤎
- 10-16
- 조회 125
- 스퀘어
-
- 상이덬들아 뭐하니
- 10-16
- 조회 141
- 잡담
-
- 아미쳣다 낼 이상이 노래나와
- 10-16
- 조회 124
- 잡담
-
- 오늘 겁나 추운가봐😷
- 10-16
- 조회 156
- 잡담
-
- 상이모닝🍅
- 10-16
- 조회 90
- 잡담
-
- 백신맞고 하루종일 상이 노래만 틀어놓고 누워있음 😭
- 10-15
- 조회 136
- 잡담
-
- 굿프 포스트에 네버스탑 소상이라더니
- 10-15
- 조회 1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