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분명 내 계획은 젠가 한달에 한번씩 보기였는데
287 5
2021.11.19 19:09
287 5
어라 정신차려보니 한달에 두번씩 가게 되었어.. 이건 내 계획에 없었는데요.. 것도 난 1층 중블 아니면 안되는 사람 = 텅장으로 가는 지름길

근데 한번 상이몬티 보고오니까 회전 안돌수가 없더라구!
나 이제 한동안 배달도 안시킨다 어? 집밥 최고야.. 최고ㅇ..ㅑ..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