짹에서 누가 😬 이거 였다고 표현해 주셔서 생각남 ㅋㅋㅋㅋ 작년에는 이런 표정 없었는데 무표정으로 있다가 갑자기 저런 표정 지음 ㅋㅋㅋㅋㅋㅋㅋ 두세번 정도 그러지 않았어? ㅋㅋ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