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덬들아
- 08-14
- 조회 635
- 잡담
-
- ㅅㅍ티비 하이라이트 영상 썸넬 왜저래 진짜....
- 08-14
- 조회 473
- 잡담
-
- 직캠
- 08-14
- 조회 309
- 잡담
-
- 강인이 신났어ㅋㅋㅋ
- 08-14
- 조회 336
- 잡담
-
- 인터뷰로 바쁜 강인이
- 08-14
- 조회 351
- 잡담
-
- 팬분께 유니폼 선물했나봄
- 08-14
- 조회 375
- 잡담
-
- 슈퍼컵에서 한국 선수 최초 골, 최초 우승을 이뤄낸 이강인
- 08-14
- 조회 226
- 잡담
-
- 나 오늘 강인이 꿈꿨는데ㅋㅋㅋ강인이 골넣었네!!!!!
- 08-14
- 조회 106
- 잡담
-
- 축협 슈퍼컵 우승
- 08-14
- 조회 195
- 잡담
-
- 강인이 유튭에 하이라이트 영상도 같이 보자!!
- 08-14
- 조회 202
- 잡담
-
- 슈퍼컵 이강인 골 직캠
- 08-14
- 조회 185
- 잡담
-
- [UEFA] 토트넘에 2:0으로 지고 있던 85분..... 추격을 시작하는 이강인.gif
- 08-14
- 조회 995
- 스퀘어
-
- UEFA Champions League
- 08-14
- 조회 205
- 잡담
-
- 난 진짜 강말축이 최고다......
- 08-14
- 조회 128
- 잡담
-
- “이강인의 목표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컵을 드는 거예요. 그 정상에 서는 거요. 무엇보다도, 그는 가장 많은 우승컵을 든 한국 선수가 되고 싶어해요. 한국 역사에서 가장 대표적인 선수로 남는 것을 목표로 하죠.” 라고 했다.
- 08-14
- 조회 395
- 잡담
-
- 강인이 인스타 🏆
- 08-14
- 조회 837
- 스퀘어
-
- 강모닝🐶⚽️♥️
- 08-14
- 조회 102
- 잡담
-
- 행복한날
- 08-14
- 조회 150
- 잡담
-
- uefa공계 강인
- 08-14
- 조회 203
- 잡담
-
- 솔직히 강인이 여전히 잘하는 거 보고 뛰는 거 더 많이 보고 싶더라
- 08-14
- 조회 2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