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EMrdRvrNqpU
한결이 너무 잘한다
일요일에 진짜 역대급으로 잘추던데 대쉬 해줘서 너무 좋았어
직캠에도 오프닝이 대쉬란 걸 알고 소리 지르는 엘스들 있는데 나도 그랬음 ㅋㅋㅋ
난 진짜 대쉬 앨범은 통째로 흙오이 되는 줄 알았거든 ㅠㅠ
인트로도 진짜 이쁘게 뽑아 주셨어!
https://youtu.be/EMrdRvrNqpU
한결이 너무 잘한다
일요일에 진짜 역대급으로 잘추던데 대쉬 해줘서 너무 좋았어
직캠에도 오프닝이 대쉬란 걸 알고 소리 지르는 엘스들 있는데 나도 그랬음 ㅋㅋㅋ
난 진짜 대쉬 앨범은 통째로 흙오이 되는 줄 알았거든 ㅠㅠ
인트로도 진짜 이쁘게 뽑아 주셨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