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첵은 처음인데... 티켓 배송이 없었던게 맞지..? https://theqoo.net/leechangsub/3980936882 무명의 더쿠 | 11-06 | 조회 수 286 지금 나만 티켓이 없는게 아니지??? 가서 팔찌를 받는거야? 그럼 티켓은 따로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