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가지고지금 막 집 도착해서 씻고 뻣었는데 다시 못할거같음
날씨만 선선해도 버틸 거 같은데 도저히 엄두가 안남 이게 입장을 빨리시켜도 별로 나아질거같지 않은게 지정좌석이 되는거 아닌이상 줄서는 시간만 당겨질뿐 근본적 원인은 똑같을거 같아서ㅠ 근데 취소하고보니까 같은 생각한 사람 많은지 예매가 가능하더라 취켓 많이 나온듯
날씨만 선선해도 버틸 거 같은데 도저히 엄두가 안남 이게 입장을 빨리시켜도 별로 나아질거같지 않은게 지정좌석이 되는거 아닌이상 줄서는 시간만 당겨질뿐 근본적 원인은 똑같을거 같아서ㅠ 근데 취소하고보니까 같은 생각한 사람 많은지 예매가 가능하더라 취켓 많이 나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