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볕에 3시간 넘게 세워둔 거나
인사나 인터뷰 단상 위가 아닌 아래서 하는 바람에 사람들 우루루하게 한거나
그 아침 댓바람부터 줄 세워놓고 안에 먹을거 1도 없어서
편의점 가야되는데 동선 거지 같이 짜서 건물 오른쪽 끝으로 나가서 다시 왼쪽 끝으로 빼에에엥 돌아서 편의점 갔다가 다시 빼에에엥 돌아오게 한 거나
경기 빼고 좋았던 점 1도 없었음
인사나 인터뷰 단상 위가 아닌 아래서 하는 바람에 사람들 우루루하게 한거나
그 아침 댓바람부터 줄 세워놓고 안에 먹을거 1도 없어서
편의점 가야되는데 동선 거지 같이 짜서 건물 오른쪽 끝으로 나가서 다시 왼쪽 끝으로 빼에에엥 돌아서 편의점 갔다가 다시 빼에에엥 돌아오게 한 거나
경기 빼고 좋았던 점 1도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