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밖이라 드문드문 보다가 2세트 진줄알고
이제 4세트어찌되고있나 이러면서 켰다가
다른팀하고있어서 물음표 백만개띄우고 찾아보니까 3:0 뭐에요이게;;;;ㅋㅋㅋㅋㅋ뭔일이일어난것....
나 지금 밖이라 드문드문 보다가 2세트 진줄알고
이제 4세트어찌되고있나 이러면서 켰다가
다른팀하고있어서 물음표 백만개띄우고 찾아보니까 3:0 뭐에요이게;;;;ㅋㅋㅋㅋㅋ뭔일이일어난것....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39 | 09:21 | 10,3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7,37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86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723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 25.12.14 | 49,506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6,055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1,457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70,76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95727 | onair | 서폿이 킬먹었네 | 16:49 | 7 |
| 2595726 | 잡담 | 누렁이들 좀 있는거같아서 누렁이들아 낙나코가 트위터 다시썼더라 6 | 16:49 | 32 |
| 2595725 | onair | ㅍㄽ님 너무아무말하시는거 아님? | 16:48 | 117 |
| 2595724 | onair | 나도 모르는 사이에 주말5시 경기에 길들여지고 잇었다고...? 1 | 16:48 | 45 |
| 2595723 | onair | 6시도 안되서 게임이 끝나지 않게해줘 | 16:48 | 9 |
| 2595722 | onair | 현장 밴픽 화면 7 | 16:47 | 239 |
| 2595721 | onair | 오른쪽 초반에 많이 못이기면 노딜같아 | 16:47 | 9 |
| 2595720 | onair | 브금머야? 신나네 | 16:46 | 8 |
| 2595719 | 잡담 | 방석 이런 거 가져가도 괜찮으려나 4 | 16:46 | 203 |
| 2595718 | onair | 아니 칸나 건실픽만 하네 5 | 16:45 | 132 |
| 2595717 | onair | 키아나 궁금했는데 어떨까 ㄷㄷ | 16:45 | 11 |
| 2595716 | onair | 칸나님의 탑요네 견제; | 16:44 | 17 |
| 2595715 | onair | 나서스 밴ㄷㄷ | 16:44 | 3 |
| 2595714 | onair | 유럽의 나서스 밴까지 당한다 | 16:44 | 20 |
| 2595713 | onair | 야이크님은 나서스를 하시진 않...ㅇ.. | 16:44 | 26 |
| 2595712 | onair | 나서스를 밴해주네 | 16:44 | 7 |
| 2595711 | onair | 분명 한국에서 하는 롤을 보는데 왜 피곤하지 | 16:43 | 34 |
| 2595710 | onair | 아근데 5꽉가도 일찍ㄱ끝날거같은데 나뭐함 | 16:43 | 26 |
| 2595709 | 잡담 | 오늘 MSI여파인지 T1여파인지 몰라도 성심당 DCC점 줄이 너무 힘들다 ㅠㅠ 6 | 16:40 | 449 |
| 2595708 | onair | 끼얏호우쿤 뭔가 얼굴이 의젓?해졌다ㅋㅋㅋㅋㅋㅌㅌㅌ 4 | 16:40 | 81 |